荔枝美
口腔优惠 整形设计 咨询变美

您的位置:荔枝美 >医生资讯 >正文

韩国TS李相均院长解析:耳软骨隆鼻需要注意的要点有哪些?

项目:鼻部整形

医生:李相均

医院:韩国TS整形外科医院

发布时间:2022-11-10 16:49:09 阅读:

자연스럽게 높이는 귀연골을 이용한 코성형, 자연코성형

利用耳软骨进行自然提升的鼻部整形,自然鼻部整形

안녕하세요 티에스성형외과 이상균 대표원장입니다.

您好,我是TS整形外科的代表院长李相均

TS整形外科的代表院长李相均

코성형에 이용되는 6가지 재료와 수술 시 신경 써야 할 5가지 각도에 대해서는 이미 이전 포스팅으로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가지 재료 중 귀연골을 사용한 코성형에 대해 조금 더 구체적으로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关于用于鼻部整形的6种材料和手术时需要注意的5个层面,在之前我已经通过其他帖子进行说明了,今天想对各种材料中使用耳软骨的鼻部整容进行更具体的说明。

鼻尖整形

코끝성형 鼻尖整形 

红色部分:硅胶假体

蓝色部分:自体组织

코는 우리 얼굴에서 가장 중심에 있고 코끝은 가장 돌출되어 있는 부위입니다. 중심에 있기에 코모양에 따라 전체적인 얼굴의 이미지가 변화되기도 하고 돌출된 부위이기 때문에 외부 압력이나 자극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鼻子位于我们脸部中心,那么鼻尖就是突出的部位。因为位于中心,所以根据鼻子的形状状态的不同,整体脸部给人带来的感觉也会发生变化,因为是是突出来的部位,所以也很容易受到外部压力或刺激。

수술 시 콧대는 주로 뼈로 이루어져 있어 실리콘과 같은 보형물이 들어가도 고정되어 있지만 코끝은 연골로 이루어져 있어 움직임에 유연해야 하는데요, 특히 피부가 얇고 민감하기 때문에 자가연골을 사용하여 수술하는 것이 안전하고, 자연스럽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바로 비중격과 귀연골입니다.

鼻梁主要是有鼻骨组成,即使放入硅胶假体可以固定,但鼻尖部分是由软骨组成的,需要灵活移动,特别的是皮肤薄且敏感的情况,所以手术时使用自体软骨会更加的自然。其中使用常见的是鼻中隔软骨和耳软骨。

 코끝 - 코 내부 구조가 변경 鼻尖- 改变鼻子内部结构

비중격 연골은 코의 하부 1/3을 이루는 연골로 상부에 있는 코뼈와 함께 코의 하부를 지지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鼻中隔软骨是构成鼻子下部1/3的软骨

鼻中隔软骨是构成鼻子下部1/3的软骨,与上部的鼻骨一起起到支撑鼻子下部的作用 

左:鼻中隔软骨采取

右:鼻中隔软骨植入

비중격을 사용하여 코끝수술을 하는 경우 이 비중격을 채취하여 연장하여 코끝의 높이를 높이게됩니다. 

使用鼻中隔进行鼻尖手术时,抽取该鼻中隔进行延长,提高鼻尖的高度

단, 이때 비중격을 너무 과하게 채취하는 경우 콧대를 지탱하고 있던 지지력이 약해져 콧대가 주저앉는 안장코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약한 비중격 연골을 사용하여 연장하게 되는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코끝 높이 역시 점점 낮아지거나 비주가 휘어지는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但是,过度抽取鼻中隔时,支撑鼻梁的支撑力会减弱,可能会出现鼻梁坍塌的鞍鼻现象,适当的使用鼻中隔进行延长,随着时间的流逝,鼻尖高度也会逐渐降低,鼻柱发生弯曲。

귀연골 코끝 – 기존 코에 귀연골을 추가

耳软骨鼻尖- 在鼻部添加耳软骨

귀연골을 이용한 코끝 성형은 귀연골을 채취하여 코끝을 높여주는 방법으로 기존의 코끝에 변형이나 손상을 하지 않고 연골만 이식하여 높이를 높여주기 때문에 콧대 지지력이 약해진다거나 하는 부작용이 없습니다.

使用耳软骨进行的鼻尖整形手术是指采取耳软骨以后,将鼻尖垫高的手术,不会对现有鼻尖造成变形和损伤,只利用移植软骨提高高度,因此不会出现鼻梁支撑力变弱等副作用。 

利用耳软骨提高的高度

귀연골을 얹어 높이를 높이는 방식

 

利用耳软骨提高的高度

귀연골을 덧대어 지지대를 튼튼하게 한 후

加一层耳软骨支架坚固后提高鼻尖

코끝에 귀연골을 보강하여 코끝을 높이는 방식

귀연골을 사용한 코성형은 오래전부터 시행되어오던 수술법으로, 최근 높고 화려한 코로 성형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비중격이나 늑연골 사용의 코성형이 늘어나고 있지만 자연스러운 코로 성형을 원하는 경우 귀연골 만큼 좋은 재료가 없습니다.

使用耳软骨的鼻部整形是从很久以前开始实施的手术方法,做高鼻梁,华丽鼻的整形患者增加,使用鼻中隔或肋软骨做鼻部整形的患者也在增加,但是想要自然的话,没有比耳软骨更好的材料。

자연코에 가장 가까운 귀연골 코끝   接近自然鼻子的耳软骨 鼻尖 

 接近自然鼻子的耳软骨

귀연골은 탄성이 뛰어나고 모양이 약간 동글하기 때문에 코끝을 자연스럽게 만들어주거나 코끝을 조금 더 연장하는데 좋은 재료입니다. 자가 연골로 코끝에 들어가더라도 거부 반응이 없고 비침과 같은 문제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耳软骨弹性强,形状稍微有点圆有弧度,是打造自然鼻尖或延长鼻尖的好材料。 自体软骨即使是进入鼻尖,也不会出现排斥反应,也不会出现透射等问题。

또 말랑말랑한 탄성 연골이라 코끝의 모양이 잘 나오며, 다소 딱딱한 감이 있는 비중격을 사용한 코끝과는 달리 수술 후에도 코끝 움직임이 부드럽고 자연스러워 자연코에 가깝게 느껴집니다.

另外,由于是柔软有弹性的软骨,所以手术后会出现的鼻尖形状好,与使用多少有些坚硬的鼻中隔的鼻相比同,手术后鼻尖也更柔软自然,更自然。

비중격을 사용하는 코끝성형에서도 코끝을 좀 더 연장하거나 모양을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서 귀연골을 추가로 사용하기도 하며, 비중격 연골의 강도가 약할 때는 지지력을 보강하기 위해서 귀연골을 덧대어 지지력을 보강할 수도 있습니다.

使用鼻中隔做鼻尖整形时,为了稍微再延长一点鼻尖或使鼻尖变得自然,也会同时使用耳软骨,鼻中隔软骨支撑力弱时,也可以添加耳软骨来增强支撑力。

手术前/手术后7天使用耳软骨的无假体鼻部整形实例

 218467 강정현姜正贤(音译)

수술전 / 수술 후 7일 귀연골을 사용한 무보형물 코성형 케이스

手术前/手术后7天使用耳软骨的无假体鼻部整形实例

手术前/术后1个月使用耳软骨的鼻部修复手术实例

 211682 이종원李钟元

수술전 / 수술 후 1달 귀연골을 사용한 코재수술 케이스

手术前/术后1个月使用耳软骨的鼻部修复手术实例

비주 휨, 코끝 떨어짐이 걱정된다면 자연스러운 자연코가 적합

如担心鼻柱弯曲、鼻尖下垂,则更适合自然鼻部

최근 코성형 시 흔하게 볼 수 있는 부작용 중 하나가 코끝 처짐이나 비주가 휘는 현상입니다. 높고 화려한 코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비중격을 사용한 코끝 성형이 많아졌고, 그 중 크기가 작고 강도가 약한 비중격을 사용하여 코끝을 높이게 되는 경우도 있어 이러한 부작용들이 나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鼻部整形时常见的副作用之一就是鼻尖下垂或鼻柱弯曲的现象。 随着喜欢高鼻梁的人越来越多,使用鼻中隔的鼻尖整形也越来越多,其中也有使用体积小、支撑力弱的鼻中隔来提高鼻尖,因此出现了一些副作用。

코끝은 움직임이 없는 고정된 부위가 아니고 입을 벌리거나 하품을 하는 등 주변 움직임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힘이 들어가게 되는 부위입니다. 연골지지대가 약한 경우 혹은 무리하게 높이를 높힌 경우 이러한 외부 압력들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휘거나 떨어지게 될 수 밖에 없습니다.

鼻尖不是没有移动的固定部位,而是因张开嘴或打哈欠等周边动作被动用力部位。 软骨支架较弱或过度提高高度时,如果持续暴露在这些外部压力下,必然会弯曲或脱落。

만약 코성형 후 비주가 휘는 현상이나 코끝 떨어짐과 같은 부작용이 걱정된다면 무리해서 화려한 스타일로 콧대나 코끝의 높이를 높이기 보다 자연스러운 높이로 오똑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자연코가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如果担心鼻部整形后出现鼻柱弯曲现象或鼻尖下坠等副作用的话,比起华丽风格的提高鼻梁或鼻尖高度,自然高度的鼻整形更合适。

또 자연코의 경우 비중격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비중격의 크기가 작거나 강도가 약하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으며, 귀연골을 이용하여 코끝 지지대를 강화하여 높이를 높여 휘거나 떨어지는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另外,自然鼻不使用鼻中隔,因此鼻中隔的大小或支撑力强弱也不会成为问题,使用耳软骨强化鼻尖支架,提高高度,防止弯曲或下坠的问题。

评价(已有0人点评)

热门评论

    医院推荐

  • 北京星灿宫医疗美容门诊部

    北京星灿宫医疗美容门诊部

    北京星灿宫医疗美容门诊部成立于2017年,是一家集整形、护肤为一体的综合性整形医院,院内营业面积达3000平米。内设有整形中心、脂肪中心、私密中西、皮肤中心四大中心。[查看全文]

    2021-01-19 10:17:29

  • 赣州亚韩医疗美容门诊部

    赣州亚韩医疗美容门诊部

    赣州亚韩医疗美容门诊部是经过赣州市章贡区卫生健康委员会批准的正规医疗机构。占地2000余平方米,成立于2016年,规范、大气、贴心是亚韩给大家的印象。[查看全文]

    2022-01-24 22:54:56

  • 汉中名韩医疗美容门诊部

    汉中名韩医疗美容门诊部

    汉中名韩医疗美容门诊部是具备正规资质的医美连锁机构,整合中韩两国实力派医生,全程韩系服务管理为一体的严苛标准,院内面积2000余平,环境优越,引进前沿先进医疗设备,结合技术强劲的医生团队,提供精细化眼鼻整形、胸部整形、吸脂塑形/填充、私密整形、皮肤美容抗衰、玻尿酸注射等众多美容项目,中韩医师联合亲诊!汉中名韩整形坐拥汉中中心广场,紧邻汉中汽车站,交通便利![查看全文]

    2023-04-21 09:58:11